어린이용 캠핑 침낭 고양이 침낭으로 사용하기 3 Using a Kids’ Camping Sleeping Bag as a Cat Sleeping Bag
가볍고 , 따뜻하고 사람과 고양이 둘다 좋아한다 √
어린이용 캠핑 침낭을 사용하게 된 후 겨울맞이가 만만해졌다,
추운 날씨를 좋아하는 노르웨이숲의 피가 섞인 고양이랑 살기 떄문에 난방은 거의 하지 않는다.우리집 겨울 필수품 없어서는 안될 제품 중 하나인 어린이용 캠핑 침낭.
스위스 알파인 클럽 에보 주니어 침낭 Swiss Alpine Club Evo Junior
※ 어린이용 침낭 구매는 3번째이다. 1,2번째 제품도 곧 포스팅할 예정이라 3번이다. ※
구매처
11번가 온라인 판매가
₩ 45,000원
원산지
- 중국 China
제품 사양
- 대상: 주니어 (어린이용)
- 충전재: 홀로파이버
- 충전재 중량: 700g
- 내한온도: 0℃
- 재질: 폴리에스테르
- 총 무게: 1kg
- 크기: 65 x 165cm (가로 x 세로)
참고
- 이 제품은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침낭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0℃의 내한온도를 가지고 있어 비교적 온화한 날씨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홀로파이버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제공하며,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재
- 폴리스티렌 플라스틱
치수
- 코드 길이: 1.95 m
- 높이: 28 cm
- 깊이: 12.5 cm
- 폭: 22.5 cm
어린이용 캠핑 침낭 스위스 알파인 에보 주니어 Kids's Camping Sleeping Bag - Swiss Alpine Evo Junior
재작년에 11마존에서 구입했던 콜맨 주니어 침낭으로 혹한의 겨울을 아주 잘 보냈다. 여러번 세탁을 하다보니 사용감도 많아지고 점점 얇아지는거 같아서 새로운 제품으로 사봤다. 이제품은 작년에 구입한 제품이고 올해는 이 제품으로 겨울을 보내고 있다.
콜맨 제품과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디자인과 살짝 차이나는 사이즈이다. * 얼추 비슷해 보이지만 사용감은 콜맨 제품이 좀더 두텁고 사이즈가 좀 더 컸다.*(콜맨 제품도 곧 포스팅할 예정이다.)
캠핌장에서 사용 할 건 아니지만, 보관주머니의 사용성이 더 좋다. 침낭을 펼쳤다 넣어도 꾸겨넣으면 어렵지 않게 넣을수 있다.
침낭의 생명은 튼튼한 지퍼인거 같다.
옆에 천에 물리지 않고 잘 잠기고 마무리도 좋다.
첫째가 콜맨 침낭위에서 자고 있다. (고양이들이 진짜 좋아한다.) 애완동물용으로 나온 비슷한 소재의 패드들을 팔고 있지만, 사람 어린이용이라 냄새없고 안전해서 더 믿음이 간다.
잘 사용할지 관심 가지라고 앞에 뒀다.
콜맨 제품과 차이가 있다면 안감이 좀더 부드럽고 얇다. 사람 입장에선 좋지만 발톱을 가진 고양이와 함께 사용하기엔 쉽게 마모가 될 듯 하다.
물끄러미 쳐다봄. 생각하는 중인듯 (신상 좋아하심)
궁금함을 못참고 나오심.
냄새도 맡아보고, 촉감도 느껴보고 (*어린이용 침낭의 가장 큰 장점은 처음 포장 뜯어도 냄새가 전혀 안난다.)
한참을 앉아 계심. (마음에 든다는 의미...)
열심히 그루밍 하심. (몸단장 후 저기서 자겠다는 의미...)
한참을 그루밍 하더니 주무심.
안감이 얇아서 접어서 침대로 쓰는 중.
마음에 드는 티 팍-팍 내는 중
올 겨울도 난방텐트+ 침낭으로 잘 버틸 예정.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