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던 건조대가 있기는 했지만 사이즈가 작아서 늘 불편하게 느끼던 찰나에 세일하고 있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6개월 정도 사용한 후기이다. 예전에 같은 디자인의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었지만, 아래 부분이 접히지 않아서 좁은 원룸에선 공간 차지가 심해 버린 적이 있는데 이건 아랫부분이 접히기도 하고 매장에 방문했을 때 튼튼한 걸 확인했어서 가격만 보고 후다닥 주문했다.
원래 사용하던 이케아 JÄLL 옐 실내외 건조대 리뷰 보기 ← 공간이 정말 협소하다면 이걸 추천한다. 자취생이라 빨래가 많지 않은 평소에는 이걸 더 자주 사용 한다.
개인적으로 빨래건조대뿐만 아니라 옷걸이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도 있어서 좋다. 그리고 고양이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을 쭉 아래로 내려보면 무슨 말인지 알 수 있다.)
이케아 푸르클라 실내외 건조대 (2층 빨래 건조대) IKEA PURKLA Drying rack, indoor/outdoor, white
가격 ₩22,410 (이케아 온라인 세일가격 https://www.ikea.com/kr/ko/)
조립 난이도
★ 매우 쉬움 (설명서만 잘 보면 혼자서 금방 할 수 있지만, 조립 자체를 싫어한다면 완제품으로 된 걸 사는 게 정신건강에 좋다. )
제품 정보
- 접어서 보관하세요.
- 실내외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규격
- 최소 길이 85cm, 최대 길이 133cm
- 최소 폭 18cm, 최대 폭 60cm
- 최소 높이 93cm, 최대 높이 165cm
- 최대 하중 0.3Kg
관리방법
젖은 천으로 부드럽게 닦고 필요하면 중성세제나 비누를 사용하세요.
조립방법
조립하기 전 가장 먼저 하는 일
설명서 보고 부품 개수 확인하기.
STEP 1
STEP 3
STEP 4
STEP 5
STEP 6
STEP 7
보관할 때는 아래 부분을 접으면 아주 좁은 곳을 제외하고는 보관할 수 있다.
조립이 완료됐으면 잘 사용하면 된다. → 빨래를 널면 고양이가 잡힌다.
아랫부분은 양말을 널어놓으려고 했는데, 고양이가 있으면 힘들 수 있다.
맨 아래 층은 주인님에게 양보하세요~ ♬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로모심플라이프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